TRAVEL
제주 뷰티풀 리조트 주변 여행지Tourist Spot
펜션 근처의 주요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씨푸드 뷔페
-
중문승마클럽
제주도의 관광 중심 지역인 중문관광단지내에 자리 한 중문 승마클럽은 여행을 하는데 있어 시간절약성과 접근성이 용이한곳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중문 앞다바다의 경관과 뒤로는 한라산의 등지고 있어 승마코스를 달리는 내내 즐거움을 드릴것입니다. 펜션에서 도보로 약 10분
-
퍼시픽랜드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퍼시픽랜드는 한번 입장으로 세가지 공연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곳이다. 공연으로는 돌고래, 바다사자, 원숭이 그리고 특별공연 돌고래 수중쇼를 관람할 수 있다.
-돌고래수중쇼 : 돌고래와 춤추기, 돌고래와 점프하기 등 조련사와 돌고래가 교감하며 펼치며 놀라운 수중쇼!
-돌고래쇼 : 비치볼 킥, 트위스트, 꼬리치기,고공점프 등 재주를 부리며 노래와 춤으로 보여주는 웃음과 놀라움!
-바다사자쇼 : 바다사자의 코믹하고 놀라운 연기! 물구나무서기, 고공점프, 링받기 등의 흥미진진한 묘기
-원숭이쇼 : 오토바이 타고 등장하는 일본 원숭이! 회전점프, 줄넘기, 윗몸일으키기, 밴드 등 다채로운 장기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자동차로 약 9분 -
돌핀 비바제트
바다 위의 스텔스 제트기 비바제트. 비바제트보트는 바다 위를 달리는 스텔스 전투기라 불리우며, 바다 위에서 맹속질주(슬라이딩) 중 90도 꺾기(슬리핑) / 360도 꺾기 회전 / 좌우로 흔들며 질주(피쉬 테일링) / 수면 10cm 위에서의 질주 / 가로지르며 질주(노즈오프) 등 각종 기술을 구사하여 롤러코스터보다 더 스릴있고 재미있습니다.
비바트보트는 스릴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넓은 잔디밭과 아름다운 요트들이 정박되어 있는 요트 마리나에서 출발하여 천연기념물인 주상절리를 바로 앞에소 볼 수 있고 중문 앞바다에서 중문해변과 한라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홈페이지 : http://www.pacificland.co.kr/pages_shangrila.php?p=3_1_1_1)
펜션에서 자동차로 약 9분 -
요트투어
퍼블릭투어, 프라이빗투어, 일출투어, 요트 프로포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선상 바다낚시, 야생 돌고래체험, 세일링 및 마도로스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료출처,홈페이지 : http://www.pacificland.co.kr/pages_shangrila.php?p=2_5_1_1)
-
여미지식물원
중문관광단지내에 있는 제주관광식물원 "여미지"는 남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동양 제일의 식물원으로서 부지면적이 112,397m²(3만 4천여 평)에 달한다. 12,543m²(3천 8백평) 규모의 온실 속에는 꽃과 나비가 어우러지는 화접원을 비롯하여 수생식물원, 생태원, 열대과수원, 다육식물원, 중앙전망탑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희귀식물을 포함한 2천여 종의 식물이 있고 온실 밖에는 제주도 자생 식물원과 한국, 일본, 이태리, 프랑스의 특색있는 정원을 꾸며놓은 민속정원이 있다.
온실과 정원사이에는 60인승 관광 유람열차가 운행되며 38m 높이의 전망탑이 있어 중문관광단지, 천제연폭포가 한눈에 들어오며 한라산과 인근 해안선 일대를 조망할 수 있음은 물론 쾌청한 날에는 국토 최남단 마라도까지 선명하게 바라볼 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자동차로 약 9분 -
중문카트체험장
카트는 가족, 연인, 친구, 단체 누구나 체험 가능한 안전한 레저스포츠로 작은 카트지만 체감속도 100Km를 넘나드는 속도감이 일품입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자동차로 약 14분 -
아프리카박물관
아프리카박물관은 1998년 11월 서울 대학로에 아프리카란 우리에겐 다소 생소한 문화를 토대로 한 박물관을 개관하였으며, 2004년 12월 새로운 문화적 도약을 위해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국제컨벤션센터 동쪽에 박물관 건물을 신축하고 이전하였다.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새롭게 선보인 아프리카박물관의 건물은 서아프리카 말리의 젠네에 위치하고 있는 이슬람 대사원을 토대로 설계하였다. 젠네 대사원은 흙으로 지어진 건물 중 세계 최대규모이며, 국제 문화 협력 교류기관인 유네스코는 전 인류가 함께 보존 해야할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하고 있다. 신축된 아프리카 박물관은 아프리카 대륙 문화의 정통성을 훼손하지 않고 보다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본 박물관의 의지를 표방하고 있다.
* 아프리카 민속 공연(공연시간 30분) : 1회 11:30 / 2회 14:30 / 3회 17:30
※ 매주 월요일은 공연이 없음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홈페이지 : http://www.africamuseum.or.kr)
펜션에서 자동차로 약 5분 -
서귀포잠수함
1988년 동양 최초, 세계에서 세 번째 잠수함을 운항하여 20여 년 역사와 노하우에 최고의 기술력 그리고 안전성과 편리함을 더한 가장 최근에 핀란드에서 신규 건조한 세계에서 가장 큰 최신형 잠수함을 운항하고 있다.
서귀포잠수함의 운항구역인 서귀포문섬(천연문화재구역)은 천연보호구역으로써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물고기 떼, 그리고 갖가지 해조 등이 한데 어우러져 아름다운 해저 비경을 간직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이며, 아시아에서는 제일로 아름다운 곳이기도 하다. 그리고 서귀포잠수함에서만 가능한 신비와 환상을 경험할 수 있는 수많은 물고기 떼와 진귀한 맨드라미 산호 군락, 바닷속 40m에서 자연과 동화되어 그 일부가 되어버린 국내 유일의 난파선을 관람할 수 있다.
1988년부터 쌓아온 기술력에 ISO 인증을 더한 보다 안전하고 품격 높은 잠수함 관광을 최장시간 무사고 안전운항으로 세계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는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잠수함업계에서 유일하게 우수관광사업체로 지정되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홈페이지 : http://www.submarine.co.kr)
펜션에서 자동차로 약 28분 -
서귀포유람선
서귀포 70리 유람선은 서귀포 70리란 말의 유래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서귀포항을 중심으로 한 해안 절경과 여러 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제주도 내 최고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해상 관광지로 소문이 나 외국의 국빈이 제주도 방문 시 관광하는 필수코스로도 유명하다.
특히 "뉴 파라다이스호"는 고급 시설과 규모를 갖춘 유람선으로, 제주 해상 관광을 즐길 수 있어 단체관광은 물론 신혼여행,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펜션에서 자동차로 약 28분